스토리 창작 심화교육

제주특별자치도와 (재)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은 도내 창작자의 창작활동 활성화를 위한 스토리작법 워크숍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올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지원하는 지역특화스토리 육성 지원사업 내에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장르별 실전 스토리 창작 실습을 통해 도내 창작자들의 기획창작 능력을 향상시키며 제주도만의 스토리 발굴·개발을 위해 진행된다.

이번 교육은 개인 창작 스토리를 보유한 도내 작가 및 예비 창작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영화·장르소설·웹 콘텐츠 등 다양한 장르별 실전 스토리 창작 워크숍이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26일부터 12월 3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교육의 강사로는 TV 드라마 ‘프라하의 연인’, ‘주몽’, ‘쾌도 홍길동’, ‘선덕여왕’, ‘드림하이’ 등을 기획·제작한 김태원 대표(푸름여름스토리연구소)가 참여한다.

접수방법은 진흥원 홈페이지에서 관련 서식을 다운받아 담당자 이메일(hado@ofjeju.kr)로 접수하면 된다.

이번 교육 진행은 코로나19 생활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안전하고 위생적인 교육운영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진흥원 홈페이지(http://www.ofjeju.kr)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재)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아시아CGI애니메이션센터팀(766-0705)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지금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